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3주차 월급루팡의 회사에서 쓰는 일기
    일기 2016. 12. 8. 17:21

    어느새 입사한 지 3주차가 되었다. 


    전회사에서는 3년을 넘게 일해도 안 생겼던 직속 후배가 여기서는 3주만에 생겼다. 아직까지는 매우 어색하다. 

    과장님께서 질문할거 있으면 다 나한테 물어보라고 하셨는데, 내가 조금 봐주다가 도망가버린 이후로는 다른 분들과 상의해서 잘 하고 계신듯 하다. 다행ㅎㅎ... 


    소스 코드 조금 만지고 있으면 밥먹으러 가자고 하시고, 밥 먹고 와서 다시 소스 코드 깨작대며 보고 있으면 어느새 집에 갈 시간이 된다. 

    시간 참 잘가고 좋다. 아직까지는 직업만족도가 최상을 달리고 있다.


    이것저것 찾아보면서 발견한 소스들과 내가 짜본 소스들을 올리기 위해서 이 블로그를 만들었는데, 아직까지는 회사에서 이미 만들어둔 소스들을 그냥 가져다 쓰는 수준밖에 안되서 올릴 만한게 하나도 없었다....또르르.........예전에 만들었던 소스들이라도 하나씩 정리해서 올릴까 한다.....ㅠㅠㅠ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